본문 바로가기

 

롤 친구창 오류 해결 방법 / 롤 클라이언트 오류 해결 방법

 

오늘 주제는 롤 친구창 오류입니다. 롤 오류 중 롤 친구창 오류는 가장 최근에 발생된 오류입니다. 롤 친구창 오류가 생기면 친구 초대는 물론이고 채팅까지 못 하게 되므로 여러가지로 게임 하는데에 많은 지장을 줄 수밖에 없는 오류입니다. 롤 친구목록 또한 없어지며 롤 친구목록 오류라고도 하고 롤 채팅오류라고도 합니다.

 

롤 친구창 오류의 원인은 다양한데 대표적으로 롤 클라이언트 오류가 큽니다. 롤 클라이언트 오류로 인한 잘못된 업데이트로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원인은 롤 서버 내에 있기 때문에 해결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롤 설정 복구

잘못된 롤 클라이언트 오류가 문제기 때문에 롤 클라이언트 실행 시 톱니바퀴에 있는 설정을 통해 복구를 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것도 일시적인 방법이라 일시적으로 고쳐질 순 있어도 완벽하게 고치는 건 힘듭니다.


2. 롤 클라이언트 재설치

롤 클라이언트를 재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업데이트 문제기도 하기 때문에 롤 클라이언트를 재설치해서 업데이트를 바로 잡아주는 방법으로 롤 서버 내 클라이언트에서 따로 문제가 있지 않는 한 그나마 완벽한 해결책으로 보고 있습니다. 롤 삭제 후 아래 링크를 통해 롤 클라이언트를 재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3. 마법공학 정비소

마법공학 정비소를 이용해 롤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롤 마법공학 정비소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이상으로 롤 친구창 오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댓글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이 오류가 아닌가요? 다른 오류 보기는 아래 링크 클릭!!

 

롤 로비싱생 오류 해결 방법

 

롤 오류 / 롤 로비 생성 오류 해결 방법

롤 로비 생성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오류에 대해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롤 오류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롤 크리티컬 오류와 더불어 롤 로비생성 오류가 있습니다. "로비..

giwa-game.tistory.com

롤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롤 오류 / 롤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롤 오류 / 크리티컬 에러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오류인 롤 크리티컬 에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critical error 라고도 불립니다. 이 롤 오류는 롤 화면 튕김현상을 유발할 수 있고 로딩중 롤 화면..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