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다크모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블랙모드는 네이버 창 및 모든 인터페이스의 흑/백을 바꾸는 모드입니다. 눈의 피로를 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 방법

1. 윈도우10 테마 변경

네이버 다크모드 전 인터페이스를 어둡게 하기 위해서 먼저 윈도우 다크테마를 적용시킵니다. 윈도우10 테마 변경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 테마 다크모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꾸미기 작업입니다. 윈도우10 테마인 다크모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다크모드는 윈도우10 바탕화면 인터페이스 창을 모두 검은색으로 해서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의 피로..

giwa-game.tistory.com


2.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네이버 다크모드는 네이버 웨일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는 필수입니다. 네이버 웨일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Whale - Download Beer

UmFsZXdheTpyZWd1bGFy...

download.beer


3. 웨일 상단 메뉴바 - 설정

 

네이버 웨일을 실행시키고 웨일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메뉴바를 클릭해서 설정에 들어갑니다.


4.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인터페이스 및 웹 콘텐츠 적용

 

상단 메뉴바 - 모양 탭 - 다크모드 사용하기 ON - 인터페이스와 웹 콘텐츠에 적용까지 해줍니다.


5. 네이버웹 다크모드 적용

완료된 네이버 다크모드입니다. 흑/백이 전환된 상태입니다. 로고나 바탕이 흰색인 경우는 제외입니다. 나머지는 모두 다크모드가 적용된 상태입니다.

 

해당 기능은 PC 네이버앱 다크모드와 네이버카페 다크모드도 지원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다크모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