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하면서 이력서 서식 및 양식은 꼭 필요합니다. 다양한 구인 정보 사이트인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원티드 등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알바 이력서 또한 알바몬, 알바 천국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다양한 이력서 양식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로그인 없이 바로 이력서 양식을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표준, 영문, 아르바이트 포함) - NEW-APP

이력서는 구인 구직 시 꼭 필요한 문서 양식으로 경력 및 학력 사항 등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양식마다 내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ew-app.download

 

목차

  1. 이력서 양식, 자기소개서
  2. 알바 이력서

원하는 구인 정보의 이력서 양식을 목차에서 확인하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인에 필요한 정보 및 활동은?

 

직업적성테스트 :: 진로 적성 검사 모음 (워크넷 포함)

직업적성테스트 :: 진로 적성 검사 모음 (워크넷 포함) 요즘은 백만 실업자 시대라죠. 원해서 실업자가 되는 것도 아닌데 정작 내가 하고싶은건 없고. 이럴 때 필요한 정보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giwa-game.tistory.com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로는 MBTI 성격유형검사와 이외 성격유형 관련 검사들입니다. 우리는 흔히 우리 스스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테

giwa-game.tistory.com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 퇴직서, 권고사직서 양식

1. 사직서를 쓰기 전 사직서는 이력서와 달리 정해진 양식이 없습니다. 따라서 성명, 사직 사유, 소속 부서, 예정 퇴사일 등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됩니다. 추가로 근무를 할 수 없게된 사유를 적

giwa-game.tistory.com


1. 표준 근로계약서 및 표준이력서, 자기소개서, 표준 취업 양식

다음은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표준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다양한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이력서 내용은 동일하며 각 사이트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문서 파일이므로 한글 뷰어문서 관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은 아크로벳 리더알 PDF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는 표준 이력서 양식입니다. 모든 이력서의 기본 사항이며 쓰는 방법은 각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안내입니다. 이력서 표지나 자기소개서 표지까지 함께 인쇄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링크를 클릭하면 이력서 양식을 바로 확인하거나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원티드 이력서 양식

원티드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바로가기

원티드에서 제공하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새 이력서 작성"을 통해 바로 이력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잡코리아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바로가기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한글 이력서, 영문 이력서, 경력 기술서, 디자인형 이력서 등 다양한 이력서 양식을 선택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람인 이력서 양식

사람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바로가기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국문, 외국어, 신입 이력서 등 다양한 방식의 이력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홍보, 기획·전략, 경영지원, IT·개발, 디자인 등 다양한 업무 분야에 맞는 이력서 양식을 제공합니다.


2. 알바 이력서 양식

다음은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입니다. 내용은 간단하며 알바몬, 알바천국 등 다양한 알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양식입니다. 간편하게 인쇄하거나 사이트 내에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알바몬 알바 이력서 다운로드

알바몬에서 제공하는 알바몬 이력서 양식입니다. 모바일이나 PC에서 바로 이력서를 쓰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쉽게 쓰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표지와 함께 사용해 더욱 높은 퀄리티의 이력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알바 이력서 다운로드

알바천국에서 제공하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다양한 양식의 알바 이력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 이력서로 간단하게 내용을 작성하고 사이트 내에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 내용이 궁금하거나 이력서 쓰는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