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KakaoTalk)

☑Ver.3.2.2

☑최근 업데이트: 21/02/05

☑한국어

💬Editor Recommend💬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 3가지

카테고리 SocialCommunication
제작사 Kakao Corp.
운영체제 Windows / MacOS
등급 만 3세 이상
홈페이지 https://www.kakaocorp.com/
기능 ▪ 멀티미디어 공유 및 채팅 기능
▪ 무료로 가능한 통화 페이스톡, 보이스톡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KakaoTalk PC

 

채팅을 풍부하고 편리하게, 나아가 생활을 편리하고 풍부하게 하는 카카오의 야심작. 카카오톡입니다. 한국에서는 모든 국민이 쓴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기존 채팅 서비스에 더불어 전화 기능인 보이스톡, 영상 통화 기능인 페이스톡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공유 기능, 기본 문자앱으로 변경 등(한국 버전만 가능) 모바일에서는 독보적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앱입니다. 언어 또한 카카오톡 PC버전 한국 버전과 함께 다양한 나라 언어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페이, 카카오 택시, 카카오 알림톡 등 다양한 앱과 연동이 가능하며 톡 캘린더, 오픈 채팅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를 통해 파격적인 이모티콘 무제한 시스템까지 도입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PC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최대 300MB의 파일을 전송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1. 카카오톡 다운로드 링크 이동

먼저 첨부된 링크로 이동해 원하는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전 Windows 운영체제기 때문에 Windows를 클릭했습니다.

 

 

 

2. 카카오톡 PC버전 운영체제 선택 후 다운로드

마찬가지로 이동된 링크에서 우측 상단 PC버전을 클릭, Windows 버전을 선택합니다.

 

 

 

3. 카카오톡 Setup 파일 실행

저장을 했다면 KakaoTalk_Setup 파일이 생성된 곳으로 가서 셋업 파일을 클릭해줍니다.

 

 

 

4. 카카오톡 PC버전 설치 실행

카카오톡 PC버전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카카오톡 설치 폴더 선택

카카오톡 설치 폴더를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는 Program Files(x86)에 선택되어있으며 다른 폴더로 이동할 경우 위 찾아보기를 클릭 후 설치 폴더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게 완료됐다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카카오톡 바로가기 위치 선택 후 설치

선택 메뉴가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빠른 실행 메뉴에 바로가기 만들기, 시작 메뉴에 바로가기 만들기 등 세 가지의 선택 사항이 있는데 원하는대로 체크해줍니다.

 

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만 필요해서 나머지는 체크를 해제했습니다. 모든 선택 사항을 입력했다면 설치를 눌러주면 카카오톡 PC버전 설치가 완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