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요즘 떠들썩 했던 미XX들이였죠. 사람도 아닌 텔레그램 n번방 가해자들을 처벌할 수 있게끔 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을 함께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텔레그램 n번방 요약

 

 

SNS를 통해 여성에게 접근

경찰 수사기관인 척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스팸 링크를 보냄

받은 정보를 통해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말하겠다고 협박

이를 알리기 싫은 피해 여성들은 그대로 n번방에서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고통

비슷한 사람들끼리 해당 내용 공유

 

 

위와같은 방법으로 전국에서 피해 여성들을 탐색, 일탈 행위를 공유한 이들이 있는 방이 텔레그램 n번방입니다. 텔레그램 n번방에서는 도저히 인간이라고는 할 수 없는 잔혹한 행위를 했으며 피해 여성들은 평생 지워지지 않을 고통을 얻었습니다. 주도자는 '박사'와 '갓갓'이라고 하는 인물들이며 대부분의 텔레그램 n번방 가입자가 미성년자였다는 사실이 경악을 금치못하게 했습니다. 이에 국민들은 분노했으며 현재 텔레그램 n번방 국민청원이 진행중입니다.

 


 

텔레그램 n번방 청원 방법

 

 

현재 용의자의 신상공개 및 가입자 전원 신상공개와 처벌을 원하는 청와대 n번방 국민청원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은 다섯 가지 국민청원을 가져왔으니 꼭! 한 번씩이라도 들어가셔서 청원 동의 한 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n번방 용의자 신상공개  및 포토라인 청원 바로가기

 

텔레그램 n번방 가입자 전원 신상공개 청원

 

텔레그램 n번방 박사, 가입자 전원 처벌 청원

 

n번방 대화 참여자 명단 공개 및 처벌 청원

 

아동, 청소년 상대로 한 범죄 행위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처벌 청원

 

 

도저히 사람이라고는 할 수 없는 말도 안되는 행동들을 했던 텔레그램 n번방 가해자들은 처벌받아 마땅합니다. 여러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다함께 공유해서 꼭 가해자들 신상공개와 처벌받을수 있게끔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