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DU 다운로드 사용법 ::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모든 컴퓨터에는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그에 맞는 그래픽 드라이버도 있죠. 근데 그래픽 드라이버가 내 그래픽 카드와 호환이 안된다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해야 되겠죠. 오늘은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DDU(Display Driver Uninstaller) 다운로드 방법과 DDU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후 설치는?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NVIDIA - Download Beer

UmFsZXdheTpyZWd1bGFy...

download.beer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AMD RADEON - Download Beer

UmFsZXdheTpyZWd1bGFy...

download.beer


DDU (DisplayDriverUninstaller)

☑Ver18.0.3

☑최근 업데이트: 20/10/13

☑한국어 지원

💬Editor Recommend💬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카테고리 DriverApp
제작사 WAGNARDSOFT
운영체제 Windows
등급 해당없음
홈페이지 https://www.wagnardsoft.com/
기능 ▪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삭제
▪ DDU 사용 시 안전 모드 사용 권장
DDU 다운로드 바로가기

 

먼저 DDU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DDU(Display Driver Uninstaller)는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를 하거나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등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에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하는 것보다 더 완벽하게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할 수 있게 해줍니다.

 


 

1. DDU 다운로드 방법

 

1-1. DDU 홈페이지 접속

 

'

 

먼저 위의 앱 정보에 있는 DDU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후 DDU 다운로드를 통해 진행하게되면 바로 1-3번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1-1, 1-2는 DDU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Display Driver Uninstaller (DDU) 제목의 글을 받아줍니다. DDU 다운로드 링크가 생각보다 꼬여있습니다.

 


 

1-2. DDU 다운로드 링크 클릭

 

 

DDU 홈페이지에서 DDU 다운로드 링크를 찾기는 좀 복잡합니다. 다운로드 사이트에 들어갔다면 커서를 조금 내리다보면 위 이미지와 같은 Click here for DOWNLOAD 문구가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1-3. Download Here*** 클릭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커서를 좀 내리다보면 Official Download Here*** 문구가 보입니다. 클릭하고 DDU 다운로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1-4. DDU 설치파일 실행

 

 

DDU 설치파일을 받았다면 설치파일을 클릭해 Extract 를 눌러줘 DDU 실행을 합니다. 이제부터 DD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DDU 사용법

 

 

DDU를 실행하면 바로 나오는 DDU 실행창입니다. 맨 위 부분 "지우고 다시 시작"을 클릭하면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 후 다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엔비디아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시 C:\nVidia 폴더에 모든 내용을 제거해야 합니다.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시 C:\AMD 폴더에 모든 내용을 제거해야 합니다. DDU 실행창 옵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DDU 실행 전 작업 해놓을게 있다면 미리 백업을 해두고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윈도우 안전모드에서 DDU를 실행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합니다.

 

윈도우 안전모드 부팅 방법은 아래에 있습니다!!


 

3. 윈도우 안전모드 방법

 

 

윈도우 안전모드 부팅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니 DDU 실행 전 안전 모드를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먼저 검색(실행)창에 'MSCONFIG' 라고 입력합니다.

 

 

 

부팅-안전부팅 체크- 최소 설치 체크 후 확인을 눌러주고 재부팅을 하면 윈도우 안전모드 실행이 됩니다. 항상 만약을 위해 DDU 안전모드에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DDU 다운로드와 DDU 사용법, 그리고 윈도우 안전모드 부팅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