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리더(Adobe Reader)

☑Ver 21.005.20060

☑최근 업데이트: 28/07/21

☑한국어

💬Editor Recommend💬

알 PDF 다운로드

nPDF 다운로드

카테고리 BusinessApp
제작사 Adobe
운영체제 Windows / Mac
홈페이지 https://acrobat.adobe.com/kr/ko/acrobat.html
기능 ▪ PDF 형식 파일 뷰어 기능
▪ PDF 변환 및 편집 기능
▪ PDF 암호화 및 전자서명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Adobe Reader

어도비 리더는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개발한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PDF 문서를 검토하거나 PDF 파일을 편집하는 등의 다양한 PDF 문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는 기기 호환성이 매우 뛰어나 공유 기능을 통해 팀원과 공유하거나 모바일 디바이스로 PDF 문서를 리딩하는 작업 등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리더를 사용 후 만족한다면 더욱 다양한 기능이 있는 어도비 리더 프로 버전으로 유료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 설치 방법은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리더 설치 방법

1. Adobe Reader 다운로드

먼저 안내된 링크를 통해 이동 후 우측 중간 부분에 있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어도비 리더는 기본적인 무료 버전의 PDF 리더 프로그램이며 전자 서명 및 암호화 기능이 포함된 어도비 프로 버전을 원한다면 아래에 있는 Adobe Pro 체험판 버전을 다운로드 하면 되겠습니다. 7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어도비 리더 인스톨 프로그램 실행

원하는 위치에 다운로드 후 생성된 어도비 리더 인스톨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특정 오류로 열리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통해 실행이 가능합니다.

 

3. 설치 진행

간단한 어도비 리더 중복 프로그램 확인 후 어도비 리더가 설치되며 어도비 리더 제휴 프로그램 설치 후 모든 다운로드 과정을 마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침 버튼을 클릭하면 성공적으로 어도비 리더가 설치됩니다.

 

어도비 리더 제휴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설치되며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McAfee Safe, McAfee Security Sacn을 찾아서 제거하면 됩니다.

 

 

2021 Adobe Reader 릴리스

Ver. 21.005.20060 2021.07

◾버그 수정 및 안정성 개선

시스템 오류 수정

 

Ver. 21.005.20048 2021.06

◾새 기능

보안 기능 추가

◾버그 수정

텍스트 아크로벳 충돌 현상 수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