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시즌11 미스포츈(미포) 룬 스킬 템트리 공략

 

 

1. 시즌11 미스포츈 캐릭터 소개

 

 

  • 챔피언 소개

"감수할 위험이 클 수록 현상금도 많다"

빌지워터의 선장 미스포츈은 무자비한 일처리 때문에 두려움의 대상이기도 하다. 빌지워터의 범죄자들 사이에서 그녀는 늘 돋보이는 존재다. 어릴 적 자신의 가족이 해적 갱플랭크에게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했다. 이후 미스포츈은 빌지워터의 거물이 되어 갱플랭크에게 달콤한 한 방을 먹여줌으로 복수극을 했다. 미스포츈의 매력에 가려진 실력을 모르고 빠져들다가 많은 사람들이 기겁을 하기도 했다.

 

 

 

  • 카운터 현황

라인킬 확률 46 : 54

유일한 미스 포츈의 카운터 트위치입니다. 맞딜에서도 미포를 이길 수 있고 무엇보다 공격 사거리가 말도 안되게 길기 때문에 빠르게 접근해야하는 미포 입장에서는 굉장히 까다로운 상대입니다. 그나마 좋은 것은 요즘 자주 보이지 않으니 다행이라는 건데 혹시라도 보인다면 후반까지 가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반 캐리력도 미스포츈보다 훨씬 압도합니다.

 

 

 

 

방관 미포를 찾으신다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세요!!

 

칼바람 미스포츈 룬 템트리 공략 / 방관 미포 룬 템트리

칼바람 미스포츈(미포) 룬 템트리 공략 1. 미스포츈 캐릭터 소개 "감수할 위험이 클수록 현상금도 많다" 빌지워터의 선장 미스 포츈은 무자비한 일처리 때문에 두려움의 대상이기도 하다. 빌지워터의 범죄자들 사..

giwa-game.tistory.com

 

 

2. 시즌11 미스포츈 스킬트리

 

기본 미스포츈 스킬트리

 

시즌10 미스포츈 스킬트리입니다. 2레벨 교전에 대비해 QW를 찍는 모습입니다.

미스포츈은 자칫하면 갱각을 쉽게 내줄 수 있기 때문에 2레벨 교전에서는 확실한 킬각을 제외하고는 딜교시 어둠 수확만 터뜨려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3레벨부터는 E 스킬을 통해 상대편 봇 듀오와 딜교시 기동성에 우위를 가져갈 수 있으며 그랩류 서포타와 듀오시 상대방의 이동속도를 느리게 해 그랩의 정확성 또한 높여줄 수도 있습니다.

 

이 때부터는 딜교를 하더라도 먼저 물린다거나 루시안, 드레이븐과 같은 맞딜이 강력한 챔피언들과 싸우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 아이템에서 싸움은 거의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3. 시즌11 미스포츈 템트리

 

 

롤 시즌11 미스포츈 템트리입니다. 한참 뜬 마나무네 미스포츈이 대세입니다. 잦은 싸움과 빠른 템포의 시즌11 메타에서는 안정적인 라인전이 우선이므로 곡괭이-여신의 눈물 순으로 가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말렸을 경우에는 롱소드를 먼저 구입해도 좋습니다.

 

아이템은 유동적이므로 위의 이미지만 맹신하지 않아야 합니다.

 


 

4. 시즌11 미스포츈 룬

 

 

롤 시즌10 미스포츈 룬은 어둠의 수확입니다.

 

미포 룬에 대해서는 유성과 지속적으로 경쟁이 붙는 룬입니다. 미스 포츈은 길게 딜을 넣는 것 보다는 짧고 강하게 딜을 넣는 것에 특화된 챔피언입니다. 피의 맛은 초반 라인전을 버틸 수 있게하며 후반에는 생존력을 더 높일 수도 있습니다. 마법에서는 마찬가지로 라인전을 최대한으로 이끌기 위해 마순팔, 폭결을 드는 추세입니다. 룬 또한 유동적으로 취향에 맞게 가시면 됩니다.

 

 

 

5. 시즌11 미스포츈 운영 방법

 

롤 시즌11 미스포츈의 운영 방법입니다.

 

사실 조작이 크게 어려운 챔피언은 아니나 도주기가 크게 없어 정글의 갱이나 미드 로밍이라도 당하면 쉽게 죽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생존기가 약하기 때문에 맵 리딩과 와딩은 자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1코어만 나오면 폭발적인 딜을 낼 수 있기 때문에 그 전까지는 안정적인 라인전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타 거리에 적이 있다면 궁극기보다는 평타가 딜이 더 강합니다.

 

궁극기는 확실한 팀의 보호가 있을 때 써야 지속딜과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는 평타-Q-W-평타가 가장 무난합니다.

 

 

칼바람 미스포츈, 방관 미포 관련한 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칼바람 미스포츈 룬 템트리 공략 / 방관 미포 룬 템트리

칼바람 미스포츈(미포) 룬 템트리 공략 1. 미스포츈 캐릭터 소개 "감수할 위험이 클수록 현상금도 많다" 빌지워터의 선장 미스 포츈은 무자비한 일처리 때문에 두려움의 대상이기도 하다. 빌지워터의 범죄자들 사..

giwa-game.tistory.com

 

기타 궁금한 사항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