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건강 제품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릴오일이나 저분자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많은데 정작 뭘 골라야 할 지 모르시겠죠. 무엇보다 남들 몸에 좋다고 해서 내 몸에 좋은 효과를 받는다는 보장은 없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건강 제품을 고르실 때에는 내가 어디에 효과를 보고싶은지 먼저 정하고 그와 관련한 효능이 있는 건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저것 다 좋다고 사다보면 결국에 과잉 복용으로 부작용만 생기니까 말이죠. 아무리 좋다고는 해도 많이 먹어서 좋을건 없거든요.

 

오늘은 다양한 효능 중에도 특히 '관절 건강'에 탁월한 보스웰리아 효능 및 복용방법, 부작용, 제품추천 순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1.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는 인도나 아프리카, 중동에서 자라는 나무껍질 수액을 굳힌 것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한 그루의 나무에 아주 소량 나오는 귀한 원료이며 옛 우리 조상들은 유향이라고 불렀던 원료입니다. 동의보감에서는 따듯한 성질로 악기를 쫓고 새살을 돋게 한다고 나와있고 인도 고대 의학서에서는 관절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식물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염증 개선, 연골 보호

 

보스웰리아 속에 있는 보스웰릭산이라는 것이 각종 염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염증 유발 세포의 기능을 저하시켜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연골 보호 효과도 있어 특히 관절염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통증 감소, 신체 활동력 증가

 

한 실험에서는 관절에 의한 통증이나 부종으로 인한 통증 등 심한 통증조차도 완화시키는 효과를 보여줬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의 몸을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성질로 인해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신체 활동력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비슷한 효능을 가진 제품은?

 

새싹보리 분말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괜찮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곧 추운 겨울에서 따듯한 봄으로 바뀌는 시기인만큼 몸 건강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의 몸 건강을 책임지는 이너뷰티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새싹보..

giwa-game.tistory.com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밀크씨슬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혹시 피로에 지쳐 힘들진 않으셨나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은 만성 피로에 고생하고는 합니다. 이러한 만성 피로는 우리 몸에서 특히 간 건강 때문에 오고는 하는..

giwa-game.tistory.com


 

 

2. 보스웰리아 복용방법

 

보스웰리아 원물 권장 섭취량은 하루 4g, 보스웰리아 추출물 권장 섭취량은 하루 1000mg 입니다.  

 

보스웰리아 원물

물에 보스웰리아 원물을 우려내어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물은 독성이 있을 수 있어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스웰리아 캡슐, 보스웰리아 환

하루 1정 물과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보스웰리아가루, 보스웰리아분말

따듯한 물이나 우유에 타서 먹거나 밀가루 반죽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 샐러드 위에 뿌려서 먹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가루나 분말의 경우 2 티스푼 정도가 적당합니다. 10~15g

 


 

3.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는 과잉 섭취 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부작용으로는 피부 발진이나 가려움, 복통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약재는 소량씩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체질상 약재가 몸에 맞지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부작용이라고 생각될 시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와 수유중인 여성은 아이에게 영향이 있을 수 있으므로 섭취를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4. 보스웰리아 잘 고르는법? 보스웰리아 제품 추천

 

식약처 인증 제품

 

보스웰리아는 연골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효과로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식약처에서 건강 기능 식품에 주는 '건강기능식품' 이라는 단어가 꼭 있어야합니다. 보스웰리아 직구 상품에는 제품 상세 설명란에 꼭 건강기능식품 법령에 의거라는 말이 있어야 합니다. 

 

보스웰리아 제품 추천

 

제가 직접 쓴 제품 고르는 법 글을 토대로 제품 추천을 합니다. 광고, 협찬 없이 제가 직접 많은 제품을 살펴보고 비교 후 가장 괜찮다 싶은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실제 구매를 진행하실 때는 제가 놓친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링크에 있는 상품 상세 설명과 많은 분들의 구매 후기를 보시고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추천 제품 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상으로 보스웰리아 효능과 보스웰리아 복용방법, 부작용과 보스웰리아 제품 추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좋은 상품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장건강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너뷰티는 바로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과 그에 따른 장건강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유산균에 대해서 관심을 가..

giwa-game.tistory.com

 

폴리코사놀 효능 및 복용법, 부작용, 제품추천

안녕하세요. 최근 우리는 이너뷰티라는 주제로 크릴오일이나 콜라겐 등 다양한 이너뷰티 원료들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모두 우리가 나이가 들어갈수록 약해지는 건강과 잘못된 식습관의 원인으로 인한 나빠진 건강..

giwa-game.tistory.com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최근 핫한 키워드인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 '이너뷰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제품을 추천드리는 유익한 포스팅을 하겠..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