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럽어스에서 제공하는 결혼 모의고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강남♥이상화 커플로 인해 화제가 됐었죠. 결혼 모의고사 혹은 커플 모의고사라고도 불리는 이 테스트는 결혼 전 상대방의 생각을 알 수 있어 해보면 엄~청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한 번 알아볼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상형만들기

 

이상형 만들기 :: 당신의 이상형은?

갑자기 실검에 뜨게된 이상형 만들기입니다. 해외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다가 한국으로까지 넘어와 SNS로 퍼져서 유행하게된 이상형 만들기입니다. 예전 쥬니어 네X버가 생각나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어울리는..

giwa-game.tistory.com

어울리는 대학교 성격 테스트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 대학교 성격 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대학교 테스트와 비슷한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상당히 이슈가 되어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가 난리도 아닙니다. 한 번 살펴볼까요? 이런 글은 어..

giwa-game.tistory.com


 

결혼 모의고사

 

 

강남♥이상화 부부의 결혼 모의고사 방영 덕분에 최근 검색어에 많이 오른 빌럽어스의 결혼 모의고사입니다. 결혼 전 상대방의 스타일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 후 하는 것보다는 결혼 전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상대방과 이야기를 충분히 한 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가치관이 다를 수도 있으니 항상 대화로 먼저 풀어야겠죠?

 

 

위와 같이 다양한 결혼해서 발생되는 문제들을 어떻게 풀어가는지에 대해서 나오는 문제들이 많습니다. 결혼 전 커플이라면 꼭!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혼 모의고사 바로가기 (빌럽어스 제공)

 

영역은 결혼로망영역/가사분담영역/가족이해영역 등 총 8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결혼모의고사/커플모의고사에 대한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많은 도움 되셨나요?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