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괜찮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곧 추운 겨울에서 따듯한 봄으로 바뀌는 시기인만큼 몸 건강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의 몸 건강을 책임지는 이너뷰티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새싹보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 보리어린잎이 맞습니다.

 

새싹보리라는 것은 단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어린 보리의 잎을 말합니다. 이 어린 새싹보리는 자라면서 엄청난 영양소들은 가지게 되는데 어린 새싹보리가 가지고 있는 영양소는 다 큰 새싹보리의 영양소에 100배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보리를 섭취할 때 다 큰 보리를 섭취하는 것보다도 영양소가 풍부한 새싹보리를 섭취해 새싹보리가 가지고 있는 많은 영양소들을 흡수할 수 있는 것이죠.


 

 

1. 새싹보리 효능

 

보리새싹은 앞서 말했듯이 어린잎이다 보니 엄청나게 많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보리새싹 효능 또한 다양합니다.

 

혈관 건강 개선

새싹보리는 특히 폴리코사놀과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혈관의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는 효능이 있어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 다이어트

보리새싹 영양소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있어 식욕을 억제할 수 있으며 우리 몸에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또한 폴리코사놀이 풍부해 지방이 배출되지 않고 쌓이는 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뼈, 관절 건강

새싹보리 효능으로 칼슘이 풍부하게 있어 뼈나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관절염 증상이 있는 많은 분들이 일찍부터 새싹보리를 찾고는 했죠.

 

피부미용

새싹보리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은 우리 피부에 매우 좋은 영향을 줍니다. 또한 클로로필이라는 성분으로 우리 피부의 노폐물을 배출해주며 또한 피부결을 맑게 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해독 기능

새싹보리에는 사포나린이라는 영양분이 있어 우리 몸의 독소를 해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우리 몸의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부종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장 건강, 면역력 증진

최근 많은 사람들은 장 건강을 많이 챙기고 있습니다. 장 건강을 챙김으로써 우리의 몸은 면역력이 강해지며 다양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죠. 새싹보리에는 식이섬유가 굉장히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우리의 장 활동을 도와줍니다. 이로 인해 변비 해결은 물론 장 건강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혈관 건강에 좋은 다른 제품은?

 

폴리코사놀 효능 및 복용법, 부작용, 제품추천

안녕하세요. 최근 우리는 이너뷰티라는 주제로 크릴오일이나 콜라겐 등 다양한 이너뷰티 원료들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모두 우리가 나이가 들어갈수록 약해지는 건강과 잘못된 식습관의 원인으로 인한 나빠진 건강..

giwa-game.tistory.com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최근 핫한 키워드인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 '이너뷰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제품을 추천드리는 유익한 포스팅을 하겠..

giwa-game.tistory.com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2. 새싹보리 먹는 방법, 하루 권장량은?

 

새싹보리는 시중에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어 먹는 방법 또한 다양합니다. 새싹보리 어린잎으로 그냥 섭취해도 괜찮지만 흔히 볼 수 없어 대부분 가공된 보리새싹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루 권장량은 10g(1티스푼) 아래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리새싹 분말이나 보리새싹 티백 제품은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 분말은 샐러드에 뿌려먹거나 밥을 지을 때 같이 넣어 먹을 수도 있고 요거트에 섞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새싹보리 환 제품의 경우 식사 후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3. 새싹보리 부작용

 

모든 건강 제품이 그렇듯 새싹보리 또한 과하게 섭취하게 되면 복통이나 설사, 구토 등 다양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에게 있어서 보리류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임산부 및 수유 중인 분들은 꼭 전문의와 먼저 상담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4. 새싹보리 제품 고르는 법, 제품 추천

 

새싹보리는 특히 유기농새싹보리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싹보리 제품을 고르는 법과 새싹보리 제품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국내산 제품

보리새싹은 땅에서 나는 작물이기도 하고 우리나라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기 때문에 유기농새싹보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잔류 농약이 나온 경우도 있다고 하니 더욱 안정성 검사를 거친 유기농새싹보리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원산지를 속이고 판매하는 곳도 있다고 하니 더욱이 구매 후기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시중에 대부분 많이 판매되고 있는 새싹보리 제품으로는 유기농새싹보리분말 제품이 많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직접 쓴 제품 고르는 법 글을 토대로 제품 추천을 합니다. 광고, 협찬 없이 제가 직접 많은 제품을 살펴보고 비교 후 가장 괜찮다 싶은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실제 구매를 진행하실 때는 제가 놓친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링크에 있는 상품 상세 설명과 많은 분들의 구매 후기를 보시고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추천 제품 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오늘은 어떤 제품보다도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새싹보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좋은 상품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및 추천, 부작용

안녕하세요! 최근 '이너뷰티' 라는 말이 있는데 아시나요? 바로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는 말인데요. 가장 핫한 이슈가 되면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여러 건강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giwa-game.tistory.com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밀크씨슬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혹시 피로에 지쳐 힘들진 않으셨나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은 만성 피로에 고생하고는 합니다. 이러한 만성 피로는 우리 몸에서 특히 간 건강 때문에 오고는 하는..

giwa-game.tistory.com

 

시서스가루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안녕하세요. 옛날부터 현재까지, 그리고 미래에도 영원히 인간은 다이어트의 굴레에서 빠질 수 없죠. 어떤 분들은 건강을 위해서, 또 어떤 분들은 임신 전 몸매로 돌아가고 싶다거나 하는 등 예쁜 몸을 가지고 싶..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