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12일 첫 방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워낙 국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며 보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현재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1화, 2화가 방영됐다고 합니다. 그럼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대한 다양한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특이한 컨셉으로 등장한 드라마죠. 누구든 제 2의 인생을 살 수 있다의 슬로건으로 2020년 3월 2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020년 8월말까지 방영 예정중인 KBS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giwa-game.tistory.com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는?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 ::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3월 27일에 방영되고 단 2화만에 시청률 10%대를 기록한 드라마죠. JTBC에서 제공하는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는?▼ 한 번 다..

giwa-game.tistory.com


 

슬기로운 의사생활 줄거리

 

 

 

병원의 윗자리 권력욕보다도 허기진 배를 채우는 식욕에 앞선, 위대한 의사를 꿈꾸기보다 내 환자의 안녕만을 챙기기 바쁜, 하루하루 주어진 일에 충실한 5명의 의사들이 있다. 적당한 사명감과 기본의 양심을 가진...

 

이제 모두 불혹의 나이에 접어든 그들이 다시 뭉친다. 인생 40년차인데 성장통을 겪고 의사 생활 10년차에도 수술대에서는 긴장하는 그들은 병원 안에서 배움의 기쁨과 아픔의 슬픔을 느끼며 성장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작지만 따듯하며, 가볍지만 묵직하게 마음에 들어와 사람 사는 공감의 이야기를 전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장인물

 

 

이익준 (조정석, 의대 99학번, 간담췌외과 조교수 / 40세)

 

천재 중 천재, 공부·수술·기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노는 자리에 빠지지 않는데 전교 1등! 의대 수석 입학·졸업! 모든 삶이 즐겁고 유쾌한 익준은 타고난 센스와 유쾌함을 가졌다. 하지만 익준의 더 큰 매력은 진지하다는 것이다. 환자의 간절함을 알기에 이야기를 듣고 또 듣는다. 항상 그러다 간호사들은 당황하기 마련. 이 수다스러움은 환자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도 매번 일장연설을 늘어놓는 통에 구박을 받기도 한다.

 

 

 

안정원 (유연석, 의대 99학번, 소아외과 조교수 / 40세)

 

천사같은 성품의 소유자. 모태신앙은 천주교인데 별명은 부처

 

사진 찍기가 취미였던 정원은 사진 속 웃음만을 남기고 떠나버린 아이들 때문에 카메라를 깊숙한 곳에 넣어버렸다. 아직까지도 아이들의 이름만 보면 가슴이 아픈걸 보면 의사는 길이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 사실 정원의 꿈은 신부였다. 누구보다 먼저 신부가 되는 것이 정원의 가장 빛나는 꿈이다. 누군가는 비웃겠지만 정원은 묵묵히 가려 한다. 이제는.. 시간이 얼마 없다.

 

 

 

김준완 (정경호, 의대 99학번, 흉부외과 부교수 / 40세)

 

흉부외과의 전설적인 돌아이자 레지던트와 환자에겐 '사탄'

 

만사 까칠하고 냉혈한인 준완에게도 열정이 있는 것이 있었으니, 여자다. 문제는 길지 못한 연애. 이제는 사랑을 하고 싶지만 외롭다. 이런 준완의 약점은 송화다. 송화 앞에서는 양이 되어버리는 준완은 친구지만 존경스러운 송화를 가장 믿고 따른다.

 

 

 

양석형 (김대명, 의대 99학번, 산부인과 조교수 / 40세)

 

은둔형 외톨이, 숨 쉬고 사는 게 신기한 귀차니즘 대명사.

 

'의사'라는 직업말고는 제대로 된 게 없다. 마마보이에 전화가 와도 카톡으로 답한다. 유일한 취미는 TV보기다. 이런 석형이 추구하는 인간관계는 최소한의 인간관계속 최소한의 커뮤니케이션이다. 만사가 귀찮고 나른한 시기인 40살에 석형의 삶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왔다. "나 밴드하고 싶어!"

 

 

 

채송화 (전미도, 의대 99학번, 신경외과 부교수 / 40세)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카리스마! 모든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교수.

 

바쁜 스케줄에도 꼼꼼하게 후배들의 논문을 봐주고 응급 수술에는 제일 먼저 나온다. 수술대에선 메스보다 날카로운 표정을 한 송화는 후배들에겐 희망의 상징이다. 이런 송화를 애타게 하는 건 없었다. 물론, 첫사랑은 있었다. 스무 살, 한 해의 청춘을 불태운 첫 사랑. 이제 송화의 인생은 병원, 환자, 논문 3가지면 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TVN 목요스폐셜로 목요일 밤 9시에 방영하며 총 12부작입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다시보기? 재방송?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다시보기는 Tving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2화 | 티빙

정원의 제안으로, 20년 만에 한 병원에서 만나게 된 친구들.그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서로에 대한 진실에 놀라는 시간도 잠시 뿐, 오늘도 각자 한 사람의 의사로서 최선을 다할 뿐이다.한편, 송화는 환자 차트에서 ...

www.tvi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