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엔비디아(Nvidia)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입니다.

엔비디아(Nvidia)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는 예전부터 사무용, 게임용을 떠나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제품 중에는 GTX 1660 Ti가 가장 핫한 제품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그래픽 드라이버는 최신 버전이 아닐 확률이 아주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래픽 작업을 할 때나 게임을 할 때 그래픽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니여서 오류가 걸리는 현상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현재에는 양산형 컴퓨터가 많다보니 불법 그래픽 드라이버를 써서 오류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선 정품 정식 엔비디아(Nvidia)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방법은?

 

DDU 다운로드 사용법 ::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안녕하세요. 모든 컴퓨터에는 그래픽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그에 맞는 그래픽 드라이버도 있죠. 근데 그래픽 드라이버가 내 그래픽 카드와 호환이 안된다면? 그래픽 드라이버를 삭제해야 되겠죠. 오늘은 그래픽..

giwa-game.tistory.com


 

1. 엔비디아(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앤비디아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2. 엔비디아(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제품 유형, 제품 시리즈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유형과 제품의 시리즈를 선택해야합니다.

 

2-1. 제품 유형, 제품 시리즈

 

먼저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의 제품 유형 및 제품 시리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제품 유형과 제품 시리즈는 보통 제품의 앞 숫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EX 990은 9 시리즈 / 1060은 10 시리즈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2-2. 운영 체제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 내 PC > 속성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운영 체제를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위 컴퓨터의 경우 윈도우 10, 64 비트 운영 체제기 때문에

Windows 10 64-bit 를 선택하면 됩니다.

 

 

2-3. 다운로드 타입

 

지포스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의 다운로드 타입으로는

Game Ready 드라이버(GRD) 와 Studio 드라이버(SD)가 있습니다.

웬만하면 게임 관련 Game Ready 드라이버(GRD)로 받아주시는 게 좋습니다.

 

 

3. 엔비디아(NVIDIA)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제품이 검색되는데 WHQL 이 있는 제품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의 버전은 최신버전이라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따로 검색을 통해 제품평을 보고 따로 이슈가 없는 제품을 다운로드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주의: 다운로드 중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작업을 중단하고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엔비디아(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AMD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rx 570, 580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AMD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 rx 570 다운로드입니다. 라데온 그래픽 드라이버는 엔비디아와 다르게 외국에서 상당히 많이 쓰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좋은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