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급히 들고온 소식입니다. 요즘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아지는 가운데 미세먼지 마스크라 불리는 kf94 마스크가 전량 매진돼 매우 위험한 나날을 보내고계신분들이 많으시죠?

 

이를 위해 우체국에서는 마스크 판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 수급 수정조치가 시행됨에 따라 내일(2월27일)부터 우체국과 농협 및 약국 등 공적 판매처에서 판매할 수 있는 마스크를 대량 보급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이들이 불안한 가운데 매우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선적으로 급한 지역이였던 대구-경북 지역에 100만장 먼저 보급하고 이후 빠르면 27일 오후부터 마스크 공급이 시행된다고 합니다. 1인당 마스크 구매량은 2매라고 합니다.

 

 

우체국 마스크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신종 코로나19 정보 및 예방수칙 / 코로나 검사비용과 방법은?

최근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세계가 떠들썩합니다. 오늘은 코로나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또한 이런 코로나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 다들 손 씻는 것이 코로나 예방의 기본이라는 것은 알..

giwa-game.tistory.com

 

전세계 신종 코로나 19 확진자 수 확인방법

최근 신종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광범위하게 퍼짐으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입니다. 코로나19는 2019년 12월 1일 중국 후베이성(우한) 최초 발견 보고된 급성 호흡기 질환입니다. 우환 폐렴이라고도 불리고 있으며..

giwa-game.tistory.com

 

황사 마스크 KF94 마스크 정보 및 판매처

안녕하세요. 이제 곧 봄이니 중국에서 미세먼지 유입으로 아주 심한 고통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미세먼지 대비에는 미세먼지 마스크만한 게 없죠. 또한 최근에는 우한폐렴이라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19..

giwa-game.tistory.com


우체국 마스크 구매는 어떻게?

 

 

정부 공급 마스크인 우체국 마스크는 우체국 쇼핑몰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코로나19 특별 관리 지역인 대구, 청도 지역공급 여건이 취약 전국 읍,면에 소재한 우체국 창구에서 우선적으로 먼저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우체국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쇼핑몰 온라인 판매는 향후 물량이 더 보급되면 우체국 쇼핑을 통해 우체국 마스크 판매를 시행한다고 하니 잊지말고 기억해두세요!! 또한 우체국 앱에서도 보건용 마스클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마스크판매 우체국 판매관서 현황

 

우체국 마스크 판매우체국 지역별 현황 정보 (우정사업본부 공지)

 

 

아래 보건용 마스크 우체국 창구 판매 계획 안내 이미지를 클릭하면

우정사업본부에서 제공되는 각 지역별 우체국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공급처는 하나로마트 마스크, 농협 마스크, 우체국 마스크, 약국 마스크 등이 있으니 계속해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