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최근 핫한 키워드인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 '이너뷰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 크릴새우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이 굉장히 높은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 크릴오일 주요 영양성분

원산지 남극/대서양
칼로리(100g) 2kcal
보관법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 곳에 보관
권장섭취량 하루 1정 물과 함께 섭취
구입요령 원산지 표기가 된 것, 크릴오일 추출방식 확인

 

2. 크릴오일의 효능

 

크릴오일은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기름)으로 우리 몸에 좋다고 알려진 오메가 3가 아주 풍부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메가 3가 들어있는 다른 생선 원료의 제품을 먹으면 되지 않느냐라는 물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만, 생선 원료의 오메가 3 제품은 기름에만 잘 섞이는 구조로 되어 있지만 크릴오일은 기름과 물 모두 잘 섞이는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인지질이라고 합니다.

 

1. 빠른 흡수를 통한 혈류 개선

이런 인지질 형태로 되어있는 덕에 기존 생선 원료의 오메가 3 제품보다도 흡수율은 2배가 높고 생체 이용률은 8배나 더 뛰어나기 때문에 기존 오메가 3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리 몸에 잘 녹아든다는 것 입니다. 이는 우리 몸에서 혈류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요약: 흡수율이 매우 빨라 혈관 건강을 개선한다.

 

2. 고혈압 개선

크릴오일은 슈퍼 오메가 3, 슈퍼 항상화 건강제품으로 불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이유인 혈관 건강에 가장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혈액 순환을 도와주는 작용을 하여 고혈압에 매우 좋습니다.

 

요약: 슈퍼 항산화 식품으로 혈압 조절을 통해 고혈압을 개선한다.

 

3. 시력 증진 및 백내장 완화

크릴오일은 루테인 성분이 함유되어 눈 건강에 좋고 특히 안구건조증이나 백내장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억력 증진을 도와 치매 등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요약: 루테인 성분이 있어 안구건조증이나 백내장 완화 효과가 좋다.

 

4. 붓기 완화, 다이어트 효과

크릴오일은 몸의 붓기를 뺄 때나 크릴오일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소문이 돌기 때문에 다양한 방면으로 우리 몸에 정말 좋은 제품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레드크릴오일이라 불리는 제품은 혈관 건강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요약: 붓기 완화와 약간의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2. 크릴오일 섭취 방법 및 크릴오일 섭취시 주의 사항

 

크릴오일 먹는 방법은 간단하게 식후에 한 번 정도 먹으면 됩니다. 캡슐이기 때문에 물과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과다 복용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제품에 표시된 적정량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혈압약과 함께 복용 한다면?

혈압 건강을 위해서 복용하시는 분들은 크릴오일을 혈압약과 함께 복용하실 경우 크릴오일은 아침 식후, 혈압약은 저녁 식사 후 드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합니다. 혈압약은 저녁에 복용할 때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기 때문이죠.

 

 

위염, 식도염이 있는데 먹어도 될까요?

크릴오일은 위산 분비를 촉진할 수 있어 위, 식도염 등 위쪽과 관련된 증상이 있다면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크릴오일의 부작용

 

1. 알레르기 반응

크릴오일의 부작용으로는 먼저 크릴오일이 갑가류이기 때문에 관련 갑각류 알레르기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갑각류 알러지 반응으로는 가볍게는 두드러기 및 가려움증부터 시작해서 크게는 몸이 붓는다던지 호흡곤란 등이 올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특히 조심해야하며 바로 가까운 병원에 방문해 전문의와 상담해보시길 바랍니다.

 

2. 붉은 소변

크릴오일이 아무래도 붉은색이다 보니 나오는 소변으로 크릴오일 관련 상품 문의하실 때 마다 계속 보는 질문들입니다. 빨간 소변이 나올 경우 우선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 방문하시어 의사와 상담해보시길 바랍니다.

 

3. 몸의 붓기

크릴오일의 부작용으로 몸이 부을수가 있습니다. 갑각류 알러지 반응일 수 있으니 복용을 중단하고 바로 병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또한 임산부, 수유 중인 분들은 섭취하면 아기에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섭취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4. 좋은 크릴오일 제품 고르는 법 및 제품 추천

 

인지질 함량 WCS 표기 확인

앞서 언급했듯이 기존 오메가 3 제품보다도 흡수율이 높은 이유는 물에 녹는 형태인 이 인지질의 함량 때문입니다. 크릴오일의 제품에서는 비율이 적으면 30% 에서 많게는 58% 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인지질이 정확하게 확인된 제품에는 WCS 표기가 붙습니다. 그래서 꼭 인지질 함량 확인 후 WCS 표기까지 확인해 정확하게 인지질 함량이 표기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원산지 표기

크릴오일은 원산지 표기가 필수가 아니기 때문에 원료의 원산지를 정확하게 알 수가 없습니다. 원산지를 알 수 없다는 것은 이 크릴오일이 중국산일 수도 있고 우리가 모르는 어떤 곳에서 나오는 크릴오일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산지 표기가 되어있지 않은 것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출방식인 -NCS 표기 확인 (가장중요!!)

대부분 건강 제품을 고를 때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하는 것입니다. 화학 첨가물이 없는 것. 바로 NCS(No Chemical Solvent)라고 제품에 표기된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화학 첨가물은 우리 몸에 계속해서 축적될수록 다양한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화학 첨가물이 다량 함유된 크릴오일 제품을 먹는 것은 안 먹느니만 못 합니다. NCS 방식은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무화학 제품으로 건강에 유익한 제품입니다.

 

위 글을 토대로 골라본 크릴오일 추천 제품입니다. 구매하기 전 꼭 다른 제품과 직접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제품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남극 크릴오일

 

▲롯데헬스원 크릴오일56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항상 신뢰있는 정보로 보답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밀크씨슬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혹시 피로에 지쳐 힘들진 않으셨나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은 만성 피로에 고생하고는 합니다. 이러한 만성 피로는 우리 몸에서 특히 간 건강 때문에 오고는 하는..

giwa-game.tistory.com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및 추천, 부작용

안녕하세요! 최근 '이너뷰티' 라는 말이 있는데 아시나요? 바로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는 말인데요. 가장 핫한 이슈가 되면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여러 건강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giwa-game.tistory.com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장건강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너뷰티는 바로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과 그에 따른 장건강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유산균에 대해서 관심을 가..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