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최근 우리는 이너뷰티라는 주제로 크릴오일이나 콜라겐 등 다양한 이너뷰티 원료들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모두 우리가 나이가 들어갈수록 약해지는 건강과 잘못된 식습관의 원인으로 인한 나빠진 건강을 챙기기 위해 먹는 제품들이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우리의 혈관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나이가 들수록 우리 혈관은 피부와 마찬가지로 노화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그중 경동맥은 다양한 노폐물들이 쌓여 점차 좁아진다고 합니다. 경동맥에 노폐물들이 계속 쌓일 경우 각종 혈관질환들을 일으킬 수 있는데요. 과연 이런 혈관 질환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또 이 노화된 혈관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표적인 혈관에 좋은 음식이자 원료는 폴리코사놀이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이미 쿠바에서도 입증된 바 있는데요. 흔히 우리가 말하는 사탕수수에서 알코올에서 추출한 왁스 원료의 일종입니다.

 

쿠바에서는 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이 70% 가까지 되는 나라였지만 사탕수수의 추출물인 폴리코사놀의 보급으로 각종 혈관 질환율이 상당히 낮아졌고 또한 가장 장수하는 나라로도 바뀌게 됐습니다. 이런 이유로 폴리코사놀은 특히 쿠바산폴리코사놀이 좋다고 하는데요. 쿠바폴리코사놀은 특히 우리의 혈관 건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HDL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기능이 높아져 오래도록 혈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죠. 

 


 

 

1. 폴리코사놀 효능

 

혈관 건강 개선

앞서 말했듯이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특히 혈관 건강 개선에 극적인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혈관 건강 개선을 통해 각종 심장질환이나 혈관질환은 물론이고 고혈압을 개선하는 것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중년층과 노년층에게는 꼭 필요한 건강을 챙기는 원료이니 다들 꼭 챙기는게 좋겠죠?

 

치매 예방

좋은 콜레스테롤(HDL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을수록 치매 예방이 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우리 뇌 속에 있는 단백질인 베타아밀로이드라는 성분이 뇌 속에 쌓이면서 산화가 돼 치매가 생기는데요. 이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은 베타아밀로이드의 산화를 방지함으로 치매를 예방하는 것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효과

폴리코사놀의 노폐물 배출 효율로 인해 몸 속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건강하게 운동 후 폴리코사놀을 복용한다면 효율이 배로 좋아질 것 같습니다.

 


혈관 건강에 좋은 다른 제품은?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최근 핫한 키워드인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 '이너뷰티'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크릴오일의 효능과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 제품을 추천드리는 유익한 포스팅을 하겠..

giwa-game.tistory.com

 

새싹보리 분말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괜찮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곧 추운 겨울에서 따듯한 봄으로 바뀌는 시기인만큼 몸 건강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의 몸 건강을 책임지는 이너뷰티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새싹보..

giwa-game.tistory.com


 

2. 폴리코사놀 복용법

 

폴리코사놀은 하루 20mg 정도를 권장합니다. 그 이상 복용시 특히 부작용이 많다고 합니다. 시중에 나온 대부분 제품들이 알약 형태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하루 1정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계속 강조하지만 음료수나 과일 주스 등과 먹을 시 건강 제품은 효율이 매우 떨어질 수가 있으니 되도록이면 꼭 물과 함께 드시길 바랍니다. 폴리코사놀은 수면 3시간 전에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3. 폴리코사놀 부작용

 

폴리코사놀 부작용은 대부분 과잉 섭취시 생기는데요. 부작용으로는 현기증이나 수면장애, 손발저림, 근육경련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나 임산부는 되도록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으나 꼭 섭취를 하겠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한 후 꼭 필요하다 싶을때 섭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폴리코사놀 제품 고르는 법, 제품 추천

 

여태까지 폴리코사놀 복용법, 폴리코사놀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우리가 알아봤던 폴리코사놀의 제품을 어떻게 고르는지에 대한 폴리코사놀 고르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폴리코사놀의 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대부분 시중 제품들은 저런 문구가 있지만 가끔 보면 표기가 안 된 제품들이 꽤 있더라구요. 또한 하루 20mg 권장량인데 어느정도 함유되어 있는지 보시고 가장 근접한 제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폴리코사놀 고르는법을 참고해 골라본 광고-협찬 없는 제품 추천입니다. 무조건 제 추천을 믿지 마시고 제품 구매 리뷰와 성분 함량을 다시 한 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광고는 단 한 번도 받지 않았습니다. 아래 폴리코사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구매 링크와 연결됩니다.(쿠팡)

 


 

추천 제품은 솔가 폴리코사놀입니다. 이상으로 우리 몸의 혈관 건강을 챙겨주는 폴리코사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꼭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시서스가루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안녕하세요. 옛날부터 현재까지, 그리고 미래에도 영원히 인간은 다이어트의 굴레에서 빠질 수 없죠. 어떤 분들은 건강을 위해서, 또 어떤 분들은 임신 전 몸매로 돌아가고 싶다거나 하는 등 예쁜 몸을 가지고 싶..

giwa-game.tistory.com

 

밀크씨슬 효능 및 부작용, 밀크씨슬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혹시 피로에 지쳐 힘들진 않으셨나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은 만성 피로에 고생하고는 합니다. 이러한 만성 피로는 우리 몸에서 특히 간 건강 때문에 오고는 하는..

giwa-game.tistory.com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및 추천, 부작용

안녕하세요! 최근 '이너뷰티' 라는 말이 있는데 아시나요? 바로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는 말인데요. 가장 핫한 이슈가 되면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여러 건강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giwa-game.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