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의 이상형 찾기 :: 폰폰 테스트 - FonFon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한 하루에 해보기 좋은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의 이상형을 찾아주는 이상형 테스트 폰폰 테스트라는 것인데요. 이용자의 성격 유형을 대표하는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를 정해주는 심리테스트입니다. 또한 나의 이상형인 동물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심리테스트는 어떠세요?

 

이상형 만들기 :: 당신의 이상형은?

갑자기 실검에 뜨게된 이상형 만들기입니다. 해외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다가 한국으로까지 넘어와 SNS로 퍼져서 유행하게된 이상형 만들기입니다. 예전 쥬니어 네X버가 생각나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국어 어휘..

giwa-game.tistory.com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로는 MBTI 성격유형검사와 이외 성격유형 관련 검사들입니다. 우리는 흔히 우리 스스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테

giwa-game.tistory.com

 

대학교 학과 테스트 :: 나의 학과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는데 이런 심리 테스트 어떠신가요? 다른 테스트는? 정신연령 테스트 :: 색즉시공? 비슷한 심리테스트! 어떠세요?..

giwa-game.tistory.com


 

폰폰 테스트 하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폰폰 테스트로 이동합니다.

 

 

내 님을 찾아서라는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신학연구실습' 팀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먼저 사용자가 만들고 싶은 캐릭터 유형을 선택합니다. 나 만들기와 이상형 만들기가 있습니다.

 

질문은

①당신의 성별은?

당신의 옷 스타일은?

오랜만의 여가 시간에 당신이 하는 것은?

오랜만에 친구와 만났을 때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당신은 어떤 사람이 편한가?

⑥시험 기간에 도서관에 간 당신, 어떤 유형인가?

 

6가지 질문이 나옵니다.


 

 

저는 덩치보다 큰 백팩을 멘 펭귄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폰폰 테스트 동물 캐릭터 정리

폰폰 테스트는 간단한 질문이지만 캐릭터를 통해서 생각보다 정확한 정보를 주기 때문에 현재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동물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