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갑자기 실검에 뜨게된 이상형 만들기입니다. 해외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다가 한국으로까지 넘어와 SNS로 퍼져서 유행하게된 이상형 만들기입니다. 예전 쥬니어 네X버가 생각나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빌럽어스 결혼 모의고사 :: 커플 모의고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럽어스에서 제공하는 결혼 모의고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강남♥이상화 커플로 인해 화제가 됐었죠. 결혼 모의고사 혹은 커플 모의고사라고도 불리는 이 테스트는 결혼..

giwa-game.tistory.com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 :: 대학교 성격 테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대학교 테스트와 비슷한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상당히 이슈가 되어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어울리는 대학교 테스트가 난리도 아닙니다. 한 번 살펴볼까요? 이런 글은 어..

giwa-game.tistory.com

 

당신의 이상형 찾기 :: 폰폰 테스트 - FonFon

이런 심리테스트는 어떠세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 나의 학과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는데 이런 심리 테스트 어떠신가요? 다른 테..

giwa-game.tistory.com


이상형 만들기?

 

 

처음 이상형 만들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이미지가 나옵니다. 그냥 약관 동의 내용입니다. 화살표 표시된 곳을 눌러주세요. 혹은 맨 아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 남자기때문에 남자버전을 골랐습니다. 보통 여성의 모습이 나오네요. 

 

 

헤어, 눈, 피부색, 배경색, 옷 등 다양하게 취향대로 골라서 이상형을 만들면 됩니다.

 

 

제가 만든 이상형입니다. 의도치않게 취향을 공개했네요. 아무튼 이런식으로 만들면됩니다.

 

여자버전의 잘생긴 남자를 만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형 만들기를 끝냈으면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저장된 이미지 경로는 본 내PC - 다운로드에 있습니다.

 

이상형 만들기 (남자버전)

 

이상형 만들기 (여자버전)

 

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이상형은 어떤 모습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