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로비 생성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오류에 대해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롤 오류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롤 크리티컬 오류와 더불어 롤 로비생성 오류가 있습니다. "로비 생성 중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로비 생성중 오류가 뜨는 현상입니다. 롤 게임시작 오류로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현재 롤 로비 생성 오류 부분 개선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롤 시작 오류는 어떤 분들은 롤 서버, 롤 서버 터짐 현상이라고도 부르고 있습니다만 롤 서버 관련 오류는 아니라고 합니다. 

 

혹시 이 오류가 아닌가요? 다른 오류 보기는 아래 링크 클릭!!

롤 친구창 오류 해결 방법

 

롤 친구창 오류 해결 방법 / 롤 클라이언트 오류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롤 친구창 오류입니다. 롤 오류 중 롤 친구창 오류는 가장 최근에 발생된 오류입니다. 롤 친구창 오류가 생기면 친구 초대는 물론이고 채팅까지 못 하게 되므로 여러가지로 게임 하는데..

giwa-game.tistory.com

롤 크리티컬 에러 / 롤 클라이언트 오류 해결 방법

 

롤 오류 / 롤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롤 오류 / 크리티컬 에러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오류인 롤 크리티컬 에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critical error 라고도 불립니다. 이 롤 오류는 롤 화면 튕김현상을 유발할 수 있고 로딩중 롤 화면..

giwa-game.tistory.com


롤 로비생성 오류 해결 방법

 

롤 로비 생성중 오류는 라이엇 게임즈 계정 중 중복된 혹은 비슷한 아이디가 있을 경우 로비 생성이 잠시 중단된 롤 오류입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계정 아이디를 바꾸시면 되겠습니다.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5C 클라이언트 오류 해결 방법(롤 로비관련 문제)

1. 롤 실행

 

2. 작업 관리자-프로세스

 

3. League of Legends 더블 클릭 후 용량이 가장 많은 클라이언트 작업 끝내기 후 재접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