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3월 27일에 방영되고 단 2화만에 시청률 10%대를 기록한 드라마죠. JTBC에서 제공하는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은?▼

 

JTBC 실시간 온에어 방송 시청방법

현재 다양한 방송을 JTBC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JTBC 온에어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오늘은 이 JTBC 실시간 온에어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giwa-game.tistory.com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특이한 컨셉으로 등장한 드라마죠. 누구든 제 2의 인생을 살 수 있다의 슬로건으로 2020년 3월 2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020년 8월말까지 방영 예정중인 KBS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giwa-game.tistory.com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 몇부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12일 첫 방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워낙 국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며 보..

giwa-game.tistory.com

 


 

부부의세계 줄거리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서로 다른 세계에서 살아온 사람이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만들어 서로의 인생을 섞어 공유하는 그이름 부부. '사랑'이라는 약한 고리로부터 이 숭고한 인연이 기인한다는 것, 곱씹을수록 간담 서늘하다.

 

영원한 사랑도 불변하는 사랑도 없기 때문이다. 오직 너만을 사랑하겠다고 부부의 연을 맺으며 약속했지만 결국 약속은 버려졌고 사랑이라는 이름에 배신당했다.

 

배신으로 시작된 증오, 이어지는 서로를 향한 복수.

 

복수를 시작하고서 알아야 했다. 복수는 상대 뿐만 아니라 자신까지 파괴한다는 것을. 나 하나 부숴지는 것이야 감내하겠지만 소중한 사람까지 잃게될 줄은 몰랐다. 상대를 파괴할만큼 사랑한다는 것은 사랑의 또다른 형태인 증오. 이 이야기는 서로의 목을 죽을 힘을 다해 조이는 치열한 사랑 이야기다.


 

부부의세계 등장인물

 

지선우_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산시 가정사랑병원 부원장 (Cast 김희애)

 

"내 인생을 망가뜨리고 지옥 불에 던진 남편을 용서할 수가 없다."

 

강릉 출생. 어린 시절 유복하게 자라다 열일곱에 부모를 모두 잃었다. 이제 세상에서 자신을 지켜줄 건 오직 자신밖에 없다고 생각해 악착같이 공부해 의대에 진학하고 가정을 꾸렸다. 평화롭던 가정. 남편의 외도를 확인하면서 모든 것이 무너진다. 사랑받는 아내도, 엄마도 아니었다는 것을 안 그녀는 모든 것을 잃었다. 이 최악의 상황을 만든 남편을 도저히 용서할 수가 없다.

 

 

이태오_영화감독, 엔터테인먼트 사업가 (Cast 박해준)

 

"인간이란 원래가 미성숙한 존재이지 않나?"

 

인간적이고 감정적이며 그만큼 즉흥적이다. 시나리오 작업 핑계로 결혼 후 할만한 직업 없이 지내다 선우의 원조로 작은 엔터테인먼트사를 차려 사장이란 직함을 얻었다. 와이프 덕 보며 산다기보다는 스스로 성공했다는 소리를 듣고 싶었다. 그러다 여다경을 만났다. 아내가 주는 안정감보다도 짜릿한 무언가가 있었다. 잠깐 쾌락으로 시작한 관계가 이렇게까지 깊어질 줄은 몰랐다. 어느새 아내 선우도, 애인 다경도 태오의 인생에서 필요한 존재가 됐다.

 

 

 

여다경_여병규의 딸, 필라테스 강사 (Cast 한소희)

 

아버지의 재력에 어머니의 미모까지 물려받아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도도한 아가씨. 무용에 꿈도 없었지만 그저 옷이 예뻐서 필라테스 강사를 시작했다. 또래 시시하고 약한 남자들은 성에 안 차던 차에 노련함과 배려심, 스윗함까지 갖춘 유부남 태오에게 빠지게 되었다. 젊은 나이에 사업체를 운영하는 능력과 여자를 대하는 매너가 그의 와이프 덕에 만들어진 것이란 걸 알 지 못한 채.

 

 

고예림_전업주부 (Cast 박선영)

 

차분하고 조용하며 교양이 배어있는 성격. 회계사인 재혁과 선을봐서 결혼했다. 남편의 바람기를 일찌감치 알고 있지만 할 수 있는건 다 해봤다. 하지만 증거를 수집해봤자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남편의 바람기는 그저 원나잇에만 지나지 않는, 끊임없이 새 여자를 찾는 그런 하나의 병이었다. 그렇게 생각하니 차분해졌고 선택을 했다. 이혼보다도 거짓으로 세워진 궁전에 머무는 것을,

 

 

손제혁_회계사 (Cast 김영민)

 

이태오와는 중-고등학교 동창. 회계사가 되고 서울에서 생활하다 전원생활이 그립단 핑계로 고향으로 돌아왔다. 서울로 출퇴근하는 점, 업무 특성상 귀가가 늦은 점을 이용해 외도를 즐긴다. 고요하고 조신한 아내를 사랑하지만 짜릿하고 새로운 자극이 좋아 늘 새로운 여자를 갈구한다. 그런 점에서 선우만큼 매력적인 여자는 없다. 태오의 아내로만 남기엔 아까운 여자다.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

부부의 세계 여병규, 엄효정 추가본

 

 


 

부부의세계 몇부작?

 

부부의세계는 총 16부작입니다.

 


 

부부의세계 재방송 / 부부의세계 다시보기

 

현재 JTBC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입니다. 부부의세계 다시보기는 성인인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 JTBC 재방송 시간은 일요일 오후 3시, 월요일 새벽12시부터 시작합니다.

 

JTBC 이외에도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볼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부부의세계 재방송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