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슷한 심리테스트! 어떠세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 나의 학과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는데 이런 심리 테스트 어떠신가요? 다른 테스트는? 정신연령 테스트 :: 색즉시공? 비슷한 심리테스트! 어떠세요?..

giwa-game.tistory.com

 

당신의 이상형 찾기 :: 폰폰 테스트 - FonFon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한 하루에 해보기 좋은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의 이상형을 찾아주는 이상형 테스트 폰폰 테스트라는 것인데요. 이용자의 성격 유형을 대표하는 아기자기한 동물 캐릭터를 정해주는..

giwa-game.tistory.com

 

집중유형분석 :: forest-mt 모바일/PC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른 집중 유형 분석 심리테스트 forest-mt 혹은 포레스트 엠티를 알아보겠습니다. 집중 유형 분석 결과는 꽤 잘 맞는다고 하는데요. 집중 유형 분석인 포레스트 심리테스..

giwa-game.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심심할 때 할만한 테스트인 정신연령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나의 정신연령을 알 수 있는 테스트라고 하는데요.

 

결과가 또 흥미로워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총 4페이지로 되어서 32문항을 체크하면 됩니다. 나의 정신 연령을 어느정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색즉시공을 알고 있냐는 질문이 있는데...어렸을 때 봤던 임창정 주연의 색즉시공이 생각나더라구요.

 

 

전 아쉽게도 정신 연령이 매우 어리게 나왔네요. 아직 어른이 덜 됐나 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정신연령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다양한 심리 테스트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한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용인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IQ 테스트나 EQ 테스트 등이 있었네요. 여러분들은 몇 살로 나왔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