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텔레그램은 해외에서 제작한 메신저 프로그램으로 보안이 철저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시크릿 메신저라고해서 초기에는 몇몇의 회사에서 이용하며 환영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이 시크릿 메신저가 종교집단 신*지나 불법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많이 이용하며 변질되었습니다. 때문에 변질된 텔레그램을 이용하기 꺼려하는 분들이 많아 탈퇴를 하고 싶지만 텔레그램에 탈퇴법이 자세히 나와있지 않아서 그냥 텔레그램 앱만 삭제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텔레그램 탈퇴방법. 완전히 텔레그램을 탈퇴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텔레그램 n번방 청원 주소

 

텔레그램 n번방 청원 주소/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떠들썩 했던 미XX들이였죠. 사람도 아닌 텔레그램 n번방 가해자들을 처벌할 수 있게끔 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을 함께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텔레그램 n번방 요약 SNS를 통해 여성에게 접근 ▼..

giwa-game.tistory.com

 

03.22

텔레그램 n번방 접속자들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탈퇴해도 정보에 대한 기록은 남기때문에 탈퇴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조용히 법적 처벌을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텔레그램 탈퇴 방법

 

 

1. 텔레그램 탈퇴 홈페이지 접속

 

 

텔레그램 탈퇴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시작해야합니다. Phone Number 입력란에 +82010******** - 본인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텔레그램 탈퇴 홈페이지

 

 

2. 웹 로그인 코드 인증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받은 웹 로그인 코드를 받습니다.

 

 

3. 웹 로그인 코드 인증코드 입력

 

 

Confirmation code 입력란에 받은 인증코드를 넣고 Sign in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4. 텔레그램 정보 삭제

 

 

Delete My Account 버튼을 누르고

 

 

5. 텔레그램 탈퇴 확인

 

 

Yes, delete my account 버튼을 눌러주면 텔레그램 탈퇴가 완료됩니다.


아무래도 많이 변질된 메신저 프로그램이다보니 텔레그램 이용자가 하나둘 줄고있는 추세입니다. 어플만 삭제했다고 되는 것은 아니니 꼭! 텔레그램 회원탈퇴 절차까지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