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MBTI 테스트|나의 운동 잠재력 점수는?

최근 MBTI 테스트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 유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고 보완할 점과 강점을 살려 보다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기 위해서일겁니다. 이러한 MBTI 테스트는 헬스장에서도 자신은 어떤 유형인가에 대해서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헬스 MBTI는 헬린이부터 고급자까지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현재 자신의 헬스 유형이 어떤 유형인지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성격 유형 테스트는?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로는 MBTI 성격유형검사와 이외 성격유형 관련 검사들입니다. 우리는 흔히 우리 스스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테

giwa-game.tistory.com

 

타입스 MBTI 테스트 :: 타인이 보는 내 MBTI는?

타입스 MBTI 테스트 :: 타인이 보는 내 MBTI는? 모두들 MBTI 테스트 해보셨나요? 이제는 사람을 보는 하나의 기준이 되어버린 MBTI 테스트는 여러 종류가 많습니다. 그 중 타입스 MBTI 테스트는 친

giwa-game.tistory.com

 

발 모양을 통해 알 수 있는 당신의 성격 유형 | GLADFIT

우리의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릴만큼 다양한 기능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발 모양으로 알아볼 수 있는 성격 유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크게 3가지 유형으로 나뉘는 발 모양에 따른

glad.fit

MBTI 궁합 정보는?

 

MBTI 궁합 및 성격유형 특징

MBTI 궁합 및 성격유형 특징 MBTI 성격유형 검사를 해봤다면 MBTI 검사지를 어떻게 활용할 지 궁금하실겁니다. MBTI는 연애 궁합이나 직업적성평가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성격

giwa-game.tistory.com


1. 헬스 MBTI

헬스 MBTI 테스트는 위와 같이 현재 자신의 운동 유형과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결과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대안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에 대한 잠재력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스 MBTI 바로가기


 

2. 헬스 MBTI 유형

헬스 MBTI 유형은 총 16가지로 다음과 같습니다. 원하는 유형을 Ctrl+F로 찾을 수 있습니다.

 

즐길 땐 즐겨야지 까르페디엠형

더보기

저녁에 운동을 생각하고 있어도 약속이 있다면 쉽게 운동을 포기하는 스타일. 하지만 일단 헬스장 입구에 간다면 고강도의 훈련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는 한다. 체력이 기본적으로 받쳐주므로 식단 관리만 제대로 해준다면 쉽게 변화할 수 있는 유형.

 

잠재력: 75점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핑계 제조기

더보기

지속적인 운동은 한 번도 해 볼 일이 없는 유형. 의욕은 있으나 매번 운동을 하지 못한 이유가 있다. 편히 쉬는 것을 좋아하므로 운동으로는 변화를 느낄 일이 적다. 누군가 강제로 하지 않는 이상 멋진 몸매를 가질 일은 드물기 때문에 누군가와 함께 운동해야 하는 스타일.

 

잠재력: 63점


딱 필요한 만큼만~ 기본 건강 추종자

더보기

건강할만큼 운동을 하는 유형. 다재다능한 사람이지만 건강에 대해서는 적당할 정도만 한다. 아픈 것을 싫어하는 유형으로 몸의 변화가 많이 없을 수 있다. 하지만 운동을 시작한다면 꾸준하게 끝까지 할 수 있는 유형으로 변화에 필요한 건 오직 고강도의 운동 뿐이다.

 

잠재력: 68점

 

가끔이지만 강하게! 간헐적 고통 향유인

더보기

운동을 굳이 찾아서 하지는 않으나 일단 한 번 하면 끝없는 오버트레이닝으로 몸과 끝장을 볼 스타일. 운동할 기회만 만들어진다면 최고의 훈련 효과를 낼 수 있다. 현재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이유는 필요성을 못 느끼기 때문일 확률이 크다. 강한 운동은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체력이 있기 때문에 꾸준함만 갖춘다면 최고의 성과를 볼 수 있다.

 

잠재력: 65점


난 지금도 괜찮아요! 자존감 만렙

더보기

가벼운 걷기 운동만을 원하는 유형. 평소에도 신경이 가는 일이 많기 때문에 여유가 생길 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몸매가 좋아질 일은 희박하지만 자기절제력이 매우 뛰어나 운동을 한다면 식단관리정도는 쉽게 가능하다. 어떤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운동하기에 매우 좋은 잠재력을 지녔다.

 

잠재력: 62점

 

혹시 타고났나요..? 내 인생 마이웨이

더보기

운동보다 중요한 것들이 많은 유형. 현재 운동을 하고 있다면 강제적으로 하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크며 변화를 경험하지 않았을 확률이 크다. 낮은 확률로 좋은 몸매를 타고나서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유형.

 

잠재력: 59점

 

태아일 때부터 복근 있는 모태몸짱

더보기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운동에 대한 자질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 스스로 꾸준한 운동을 즐겨하는 타입이며 적극적이고 꾸준한 운동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어딜 가든 몸에 대한 자신감이 높은 유형.

 

잠재력: 96점

 

외유내강 은둔형 근육 덩어리

더보기

자기만족을 위한 운동을 하는 유형. 운동을 꾸준하게 일상 생활에 스며들게 할 수 있는 유형으로 타인의 시선과 관계 없이 오로지 자신의 만족을 위한 운동을 하고 있다. 다양한 운동을 시도하며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하고 있을 것이다.

 

잠재력: 88점

 

용의주도한 운동 회피자

더보기

끝없는 자기합리화의 유형으로 스스로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하지만 실천을 하지 않아서 운동의 시기를 놓치는 유형이다. 일단 시작하면 고강도의 운동을 스스로 챙겨서 할 것이며 꾸준함 또한 가졌다. 헬스장 입구만 들어간다면 멋진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유형.

 

잠재력: 81점


꾸준한 슬로우 체인저

더보기

운동에 대한 의지는 꾸준하지만 변화가 오지 않는 유형. 어떤 일이든 본업에 충실할 수 있으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는 스타일. 이러한 꾸준함은 곧 무서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운동 강도는 높지 않아 큰 변화가 없지만 강도만 조절한다면 말도 안되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잠재력: 83점

 

숨어있는잔근육 매니아

더보기

운동을 하고 있지만 몸의 변화가 없는 스타일. 규칙적인 식사와 운동을 병행한다면 금방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으나 여기저기서 불러내는 사람들이 많고 활동성이 강해 식단 관리가 매우 어렵다. 이는 평소보다도 더욱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며 금방 달라질 수 있는 유형.

 

잠재력: 88점

 

정신력은 지지않아 강철 멘탈형

더보기

멘탈이 좋아서 어떤 일이든 열심히 하는 유형. 운동을 하고 있지 않다면 타고난 정신력이 매우 아까워지는 유형으로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는 자칫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는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풀어준다면 더 없이 좋은 해소 방법이 될 수 있다.

 

잠재력: 73점


샤워가 더 좋아~ 수도세 폭탄 유발자

더보기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기 보다는 샤워에 더 중점을 두는 유형으로 운동을 하고싶지만 고통을 받는 것은 꺼려하는 스타일. 과도한 폭식이나 음주는 하지 않으나 운동 강도가 매우 낮아 현재 몸을 유지만 할 수 있는 유형이다.

 

잠재력: 77점

 

운동 시도만 몇번째야 ㅠ 무한도전형

더보기

운동에 쓴 돈이 매우 많은 자기 계발 의욕 만렙의 스타일. 운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기 계발을 해왔으나 꾸준함이 부족하다. 도전만으로도 이미 성공한 유형이기 때문에 꾸준함만 장착한다면 어떤 유형보다도 높은 잠재력으로 멋진 몸을 만들 수 있다.

 

잠재력 76점

 

운동은 하지만 여기까지만! 프로 깔짝러

더보기

운동을 하긴 하지만 근육통이 오면 푹 쉬는 유형. 고통 때문에 다음 운동이 가기 싫을 때도 있다. 고강도의 운동을 스트레스로 여길 수 있으며 몸을 변화시킬 수 있는 동기부여가 없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본격적으로 하기 시작한다면 며칠이 걸리더라도 이뤄낼 스타일로 고통만 감내한다면 멋진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잠재력: 71점


난 쫌 놀 줄 알아~ 향락형 운동인

더보기

잘 노는만큼 운동 또한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즐기는 자. 운동을 즐길 줄은 알고 있으나 금방 질리는 성격 때문에 쉽게 포기하고는 한다. 운동을 스스로 하기보다는 친구나 운동 파트너와 함께 즐기면 더 없이 좋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잠재력: 72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