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입스 MBTI 테스트 :: 타인이 보는 내 MBTI는?

모두들 MBTI 테스트 해보셨나요? 이제는 사람을 보는 하나의 기준이 되어버린 MBTI 테스트는 여러 종류가 많습니다. 그 중 타입스 MBTI 테스트는 친구들과 함께 하면 좋은 MBTI 관련 테스트로 상대방이 보는 나의 MBTI를 말합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정보👍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MBTI 검사 :: 무료 성격유형 테스트 사이트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로는 MBTI 성격유형검사와 이외 성격유형 관련 검사들입니다. 우리는 흔히 우리 스스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테

giwa-game.tistory.com

 

헬스 MBTI 테스트|나의 운동 잠재력 점수는?

헬스 MBTI 테스트|나의 운동 잠재력 점수는? 최근 MBTI 테스트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격 유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에 대해 더 잘 알고 보완할 점과 강점을 살려

giwa-game.tistory.com

 

직업적성테스트 :: 진로 적성 검사 모음 (워크넷 포함)

직업적성테스트 :: 진로 적성 검사 모음 (워크넷 포함) 요즘은 백만 실업자 시대라죠. 원해서 실업자가 되는 것도 아닌데 정작 내가 하고싶은건 없고. 이럴 때 필요한 정보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giwa-game.tistory.com


타입스 MBTI 테스트 하는 방법

 

타입스 MBTI 테스트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타입스 MBTI 검사 링크로 접속합니다.

 

링크 바로가기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후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타입스 MBTI 테스트는 간단한 24가지 문항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테스트를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친구들이 추측한 성격 유형 및 응답한 친구의 수가 나옵니다. 이를 통해 타인이 보는 나의 MBTI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타입스 MBTI 검사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면 좋으며 특히 썸, 연인과의 관계에서도 좋은 대화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