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혹시 피로에 지쳐 힘들진 않으셨나요?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은 만성 피로에 고생하고는 합니다. 이러한 만성 피로는 우리 몸에서 특히 간 건강 때문에 오고는 하는데요. 간은 특히 침묵의 장기라고 불려 간 건강이 악화돼도 몸에 아무런 증상이 없어 악화될 때까지 악화돼야 그제야 반응이 오기 때문에 미리미리 간 건강은 신경 써줘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간 건강을 지키는 건강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최근 간기능개선제로 밀크씨슬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간에좋은영양제라고 해서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밀크씨슬의 효능 및 부작용과 밀크시슬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밀크씨슬 효능?

 

밀크씨슬은 엉겅퀴라고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임을 입증받았습니다. 이 밀크씨슬은 간 건강 개선을 통해 우리 몸의 피로로부터 활력을 되찾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간세포 보호

밀크시슬에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간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은 간에 독성 물질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며 간의 해독 작용을 돕습니다.

 

피로 회복

밀크씨슬은 간 기능 개선으로 인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숙취 해소

간의 주 역할인 알코올 해독을 도와 숙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효능을 가진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장건강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너뷰티는 바로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이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과 그에 따른 장건강 관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유산균에 대해서 관심을 가..

giwa-game.tistory.com

 

폴리코사놀 효능 및 복용법, 부작용, 제품추천

안녕하세요. 최근 우리는 이너뷰티라는 주제로 크릴오일이나 콜라겐 등 다양한 이너뷰티 원료들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모두 우리가 나이가 들어갈수록 약해지는 건강과 잘못된 식습관의 원인으로 인한 나빠진 건강..

giwa-game.tistory.com


 

 

 

 

 

2. 밀크씨슬 복용방법 및 밀크씨슬 복용시간

 

시중에 나와있는 밀크씨슬의 경우 간 영양제로 분류되어 대부분이 캡슐 알약 형태입니다. 사실 대부분 우리가 간에 좋은 영양제라고 해서 먹는 영양제의 경우 밀크씨슬이 원료인 제품들이 꽤 있을 겁니다.

 

밀크씨슬 캡슐 알약

식사 후 물이나 우유와 함께 복용하시면 됩니다.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밀크씨슬 씨앗이나 가루 형태

샐러드나 스무디로 만들 때 사용하면 됩니다. 씨앗의 경우 말려서 차로 우려내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하루 권장량은 제품에 나와있는 대로 복용하면 됩니다.

 


 

3. 밀크씨슬 부작용?

 

대부분 건강 제품이 그렇듯이 밀크씨슬 또한 과다 복용하거나 체질에 맞지 않을 경우 부작용이 올 수 있습니다. 두드러기나 피부 가려움증, 복통, 설사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밀크시슬 부작용이 있을 경우 복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임산부 및 수유 중인 여성의 경우 아이에게 안 좋은 영향이 있을 수 있으므로 섭취를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4. 밀크씨슬 잘 고르는 법, 밀크씨슬 추천 제품

 

앞서 밀크씨슬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밀크씨슬 복용방법 및 밀크씨슬 복용시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밀크씨슬 잘 고르는 법과 밀크씨슬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화학 첨가물(부형제) 없어야

화학첨가물 제품을 가공하면서 들어가는 화학적 요소를 뜻합니다.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은 보기에는 좋지만 계속해서 섭취해야 하는 건강 제품의 경우 우리 몸에 축적될 수 있습니다. 축적된 화학 첨가물은 분명 건강에 해가 될 수 있습니다. 모양이나 맛에서는 떨어지더라도 꼭 화학첨가물이 없어야 합니다.

 

비타민 함량

밀크씨슬의 피로회복 개선의 효능을 더 극대화시켜줄 수 있는 영양소인 비타민이 같이 있으면 좋습니다. 같은 효능의 제품 먹을 건데 조금이라도 더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하면 좋겠죠?

 

밀크씨슬 제품 추천

제가 직접 쓴 제품 고르는 법 글을 토대로 제품 추천을 합니다. 광고, 협찬 없이 제가 직접 많은 제품을 살펴보고 비교 후 가장 괜찮다 싶은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실제 구매를 진행하실 때는 제가 놓친 부분도 있을 수 있으니 링크에 있는 상품 상세 설명과 많은 분들의 구매 후기를 보시고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추천 제품 링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추천 제품 이외에도 GNC 밀크씨슬이 있었습니다. GNC 밀크시슬은 너무 광고가 많은 관계로 추천 제품에서 제외했습니다. 다른 밀크시슬 추천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밀크씨슬 효능과 부작용 및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보스웰리아 효능 및 복용방법, 부작용, 제품추천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건강 제품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크릴오일이나 저분자콜라겐 등 몸에 좋다는 건 많은데 정작 뭘 골라야 할 지 모르시겠죠. 무엇보다 남들 몸에 좋다고 해서 내 몸에 좋은 효과..

giwa-game.tistory.com

 

새싹보리 분말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괜찮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곧 추운 겨울에서 따듯한 봄으로 바뀌는 시기인만큼 몸 건강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의 몸 건강을 책임지는 이너뷰티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새싹보..

giwa-game.tistory.com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및 추천, 부작용

안녕하세요! 최근 '이너뷰티' 라는 말이 있는데 아시나요? 바로 몸 안의 건강을 챙긴다는 말인데요. 가장 핫한 이슈가 되면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여러 건강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