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롤)

☑Ver.11.3

☑최근 업데이트: 21/02/04

☑한국어 외 12개 언어지원

💬Editor Recommend💬

롤토체스 모바일 다운로드

롤 와일드리프트 다운로드

카테고리 전략
제작사 RiotGames
운영체제 Windows / MacOS
등급 12세 이상
홈페이지 https://teamfighttactics.leagueoflegends.com/ko-kr/
특징 ▪ 2021/01 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시작
▪ 신규 챔피언 비에고 출시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롤 다운로드|롤토체스 클라이언트

 

리그오브레전드는 전 세계 수많은 사용자들이 있는 전략 게임입니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했으며 202 이미 전 세계에서는 롤챔스, 롤드컵 등 다양한 세계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선수들의 많은 활약으로 E스포츠계의 강국임을 다시금 알렸습니다.

 

롤 게임 방식은 소환사의 협곡 5:5 일반, 랭크, 봇전 이외에도 롤 와일드 리프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 등 다양한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내에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있어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만 다운로드 후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언제든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롤토체스 다운로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롤토체스 클라이언트인 리그오브레전드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안내된 링크에 따라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롤 시즌11 시네마틱 영상|대몰락


리그오브레전드 랭크 시스템

 

리그오브레전드는 총 9개의 티어(아이언-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몬드-마스터-그랜드마스터-챌린저) 순으로 랭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다이아 기준 상위 1%, 챌린저 기준 상위 0.1%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롤 2020 시즌이 끝나고 2021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롤 시즌 10 랭크 보상이 지급됐습니다. 자세한 랭크 티어별 이미지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발생하는 롤/롤토체스 오류 해결 방법

리그오브레전드 특성상 다양한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아래 자주 발생하는 주제별 롤 오류 목록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롤 오류를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롤 오류 / 롤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롤 오류 / 롤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버전 정보 Ver.10.23 ☑최근 업데이트: 20/11/17 ☑한국어 외 12개 언어 지원 💬Editor Recommend💬 ▪ 마법공학정비소 다운..

giwa-game.tistory.com

 

롤 오류 / 롤 로비 생성 오류 해결 방법

롤 로비 생성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오류에 대해서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롤 오류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롤 크리티컬 오류와 더불어 롤 로비생성 오류

giwa-game.tistory.com

 

롤 친구창 오류 해결 방법 / 롤 클라이언트 오류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롤 친구창 오류입니다. 롤 오류 중 롤 친구창 오류는 가장 최근에 발생된 오류입니다. 롤 친구창 오류가 생기면 친구 초대는 물론이고 채팅까지 못 하게 되므로 여러가

giwa-game.tistory.com

 

롤토체스 모바일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최근 롤토체스 모바일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동시 출시 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패치 초기단계라 그런지 다양한 오류가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롤토체스 모바일 로그인

giwa-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