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뇌가 점점 굳는다고 하죠. 그래서 계속해서 뇌를 써줘야만 뇌가 굳지 않고 제기능을 다한다고하네요. 오늘은 우리의 뇌가 어느정도 굳었는지를 가장 잘 알려주는 반응속도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반응속도 테스트는 내가 순간적으로 어떤 것에 반응하는 속도를 뜻하는데요. 우리의 동체시력 테스트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간단한 측정 방법으로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이런 테스트는 어떠세요?

 

 

당신의 이상형 찾기 :: 폰폰 테스트 - FonFon

이런 심리테스트는 어떠세요? 대학교 학과 테스트 :: 나의 학과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재밌는 테스트가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못 나가는데 이런 심리 테스트 어떠신가요? 다른 테..

giwa-game.tistory.com

 

MBTI 검사 :: 무료성격유형검사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트로는 MBTI 성격유형검사와 이외 성격유형 관련 검사들입니다. 우리는 흔히 우리 스스로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테스트를 받아보면 생각이 많이 바뀔겁니다. 특히 MBTI..

giwa-game.tistory.com

 

직업적성테스트 :: 진로 적성 검사 모음 (워크넷 포함)

안녕하세요. 요즘은 백만 실업자 시대라죠. 원해서 실업자가 되는 것도 아닌데 정작 내가 하고싶은건 없고. 이럴 때 필요한 정보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직업적성테스트가 있습니다. 내가 어떤 직업을 원하는지 나..

giwa-game.tistory.com


반응속도 게임

 

 

본 테스트는 총 5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 뇌의 운동정보 교환 능력이 쇠퇴하면서 외부 자극에 반응하는 속도가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은 반응속도가 얼마나 빠른가요?

 

아래 시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반응속도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위 몇퍼센트이지도 알려주네요. 전 반 이상은 들었으니 다행입니다.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떤가요?

 

 

항상 좋은 정보로 소통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